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성내동노래방후기4 제 팟 쿨하고 베리 나이스

최종 수정일: 2023년 8월 4일


성내동노래방후기4 제 팟 쿨하고 베리 나이스
성내동노래방후기4

성내동노래방후기4


화요일에 룸 한번 달렸습니다.. 같이 달릴 친구 한 명이랑 술 한 잔 먹고 .. 시끌시끌한 호프집 때문에 달리게 됐네요..

나이 먹어 헌팅 하기도 좀 그렇고… 자신도 별로 없고 ㅋㅋ 그래서 결국 놀러 갔네요.. 12시쯤 갔는데 ..

윤 부장이랑 인사 나누고 .. 맥주 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준비하러 간다며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했네요..

10분 정도 기다리니 아가씨들 들어와서 초이스 했습니다.. 5번째 조까지 본담에 초이스 마쳤네요.. 괜찮은 얘들 그전에도 있었는데

윤 부장님이 추천을 안 해서.. 그저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가다 보니 초이스가 길어졌네요.. 청순한 느낌에 슬림한 체구..

마인드 좋고 놀기 좋다고 해서 선택한 아가씨가 연희 ~ 이름부터 연희.. ㅋ 좀 재밌었네요..

댄스타임 때도 몸이 유연성이 좋네요… 다리 찢기도 하고,.. 청순한 분위기랑 반전 이었어요..

몸매랑 얼굴 가슴을 커버해 줘서 좋았네요.. 스킨십 게임 하는데 흑장미도 해주고 .. 성격이 쿨한 게 아주 좋았습니다. .

남자를 리드하는 매력이 있네요.. 터치해도 웃으면서 받아주고.. 괜찮은 아가씨였어요…

기분이 좋아서 룸 타임 내내 미친 듯이 마시고 놀았네요~~~ㅋ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