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성내동노래방후기3 재미있고 깔끔하게 접대 마무리~

성내동노래방후기3

업체에서 손님이 오셔서 접대 차 방문했습니다. 윤 부장님은 언제나 접대 자리를 잘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잘 협조해 줬기 때문에 이런 자리에선 늘 윤 부장님을 찾죠.. 총 3명이서 좀 큰 방 달라고 하고 들어갔습니다.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업체분 중 한 분이 좀 까다로우신 분이네요…

4조까지 거절하고 5조째에서 초이스 하시네요.. ㅜㅜ 제가 다 진땀이 날 정도였네요.

윤 부장님한테 살짝 미안한 맘이 드네요. 내가 볼 땐 괜찮은 아가씨들이 많았는데…. 취향이 약간 독특하신 듯…. ㅋ

아가씨들 초이스 하는데 무려 50분이 걸렸습니다… ㅜㅜ 윤 부장님이 시간 넉넉히 안배해 줘서 무리 없이

재미있고 깔끔하게 접대 마무리했습니다. 윤 부장님 너무 까다로운 손님 모시고 가서 미안해요.. 그 대신 담에 또 연락하고 갈게요~~~

 


성내동노래방후기3

성내동노래방후기3 룸 타임 내내 좋은 노래 들으면서 오감만족하고 왔네요…ㅋㅋ

불금이라 친구 놈 두 명과 회합? 을 했습니다. 근처에서 만나 매운 닭발에다 소주 좀 찌끄리면서 얘기 나눴죠.. 뭐… 남자 놈들 셋이서 하는 얘기란 게 다 뻔한 거 아닌가요…정치인 욕 좀 하다가 여자 얘기로 화제 전환 자연스럽게 되고… 담가보고 싶단 쪽으로 의견 일치… ㅋㅋㅋ 총알도 별로 없는 놈들이…ㅋㅋㅋㅋ 어디로 갈까 잠시 고민하다가 의견 모아지고

윤 부장님한테 연락해봅니다. 와꾸 좋은 아가씨들 널렸다고…. 얼른 오라고 하네요..ㅎㅎ 뭐.. 거짓말은 아니니까… 셋이서 달려갑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 부장님하고 잠깐 얘기 나누고…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퍼블릭 시스템이라서 늘 새로운 느낌을 받아서 좋은듯해요.. 수위가 좀 약한 게 흠이긴 한데… 그래도 가격 대비 가성비는 최고인 듯… 그래서 늘 찾는 거고요.. ㅎㅎ 초이스 하는데 한 삼십분 걸렸나 보네요. 난 그냥 보자마자 가슴 큰 아가씨로 초이스 했는데 친구 놈 둘이서 초이스가 겹쳐서 실랑이를 한참 벌이네요… 자식들… 못나 보이 게 그리.. ㅋㅋㅋ

결국 가위바위보로 정하고..ㅋㅋ 각자 파트너 옆자리에 착석시킵니다. 노래 틀어놓고 한 곡씩 시키니…. 셋 다 노래를 잘하네요?ㅎㅎ 보통 하나 정도만 잘했었는데… 잘 됐다 싶어 듣고 싶은 노래 잔뜩 예약해놓고 노래시켰습니다.

노래 잘했다고 어깨 안마도 좀 해주고 좀 더 밑으로 내려가기 시작했죠… 적당한 터치는 상관없어서… 가슴은 언제 만져도 느낌이 최고인 듯…. 룸 타임 내내 좋은 노래 들으면서 오감만족하고 왔네요…ㅋㅋ

성내동노래방후기3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