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성남노래방후기7 작은것까지 챙기는 부장님 최고^

성남노래방후기7

오래간만에 필받아서 친구 놈이랑 룸에 갔습니다. 나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퍼블릭 룸입니다. 아주 잘나가는 퍼블릭 룸이라서

붐빌 때 찾아가면 도로 집에 와야 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입니다. 아가씨들이 업소삘이 거의 나지 않는 일반인들이 대거 출현하는 곳이라서

업소녀한테 식상한 모든 남성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 같은 곳으로 칭송받고 있기도 하죠. 물론 저도 그중 한 사람이고요.ㅎ

거기다가 담당인 윤 부장님이 관리를 워낙에 잘하기 때문에 윤 부장님의 덫에 한번 걸리면 다시 찾아가지 않을 수가 없게 됩니다.

입구에서 윤 부장님 마중 받고 인사 나눕니다. 업소로 들어가니 복도에 웨이터나 스텝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손님만 보면 구십도로 인사를 합니다.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서 얘기 좀 잠시 나누고 초이스 성향을 확인하십니다.

룸에서 초이스 시작하고, 두 번째 조에서 초이스 끝냈습니다. 딱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발견했거든요.

친군 셋째 조까지 보고 초이스를 끝냈습니다. 테이블 세팅되고 아가씨들이 수줍게 인사합니다.

약간 수줍어하는 게 더 귀엽고 섹시한 건 나만 그런 건가요?

너무 들이대는 건 별로입니다.오히려 좀 빼는 애들이 더 꼴릿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약간의 정복 욕구를 자극한다고나 할까? 술 한 잔 걸치면서 호구조사 잠깐 들어가고.. 회사 다니는 아가씨네요.

그래서 공통 화두를 상사 험담으로 정하고 열심히 토론하기 시작했습니다.ㅎ

역시…….. 재밌네요. 술안주가 없어도 될 정도로 고소했습니다.

x 이사야 넌 네 욕하고 있는데 잠이 잘 오냐?ㅋ 대화를 많이 하니 시간이 좀 지나자 자연스럽게 안기네요.

엉덩이도 좀 어루만지고 가슴도 터치하면서 나름 즐겁게 놀았습니다. 룸 타임 마무리하고 윤 부장님 들어오셔서 꼼꼼히 체크하시네요.

저러니 사람들이 윤 부장을 믿는 거 아닐까 싶네요. 입구까지 배웅 받아 집으로 잘 돌아왔습니다.

 


성남노래방후기7

성남노래방후기7 초이스는 역시 윤 부장님과 상의 후 초이스 ~~

어제 친구들과 술자리가 깊어져 야밤에 하이에나들이 되어서 어디 재미있는 곳 없을까 하다가 생각난 저번에 친구 놈 생일날 잘 챙겨주신 윤 부장에게 전화하고 고고띵 택시 안에서 오늘은 어찌 놀지 초이스는 누가 할지 미리 이야기하며 하하하 호호호 놀 거 생각하며 단숨에 달려와 입성 ~~~~

오래간만에 찾은 거지만 윤 부장님~ 반갑게 맞아주셔서 좋네요 윤 부장님과 얘기 좀 나누고 룸 처음 오는 친구가 있어서 친구한테는 안전빵으로 초이스 추천받으라 이야기하고 철없는 친구 놈에게 일일이 시스템 등 설명해 주시고~ 초이스 시작.

저번에는 술 취해서 와서 꼼꼼히 못 봤는데 오늘은 자세히 보았는데 중상급이 많더군요 간혹 엥??? 와 진짜 이쁘다 완전 여신급이네 이런 여행복이고 나는 재미있게 노는 게 좋아서 너무 이쁘면 뭔가 도도해 보여서 패스~~ 초이스는 역시 윤 부장님과 릴레이 상의 후 초이스 ~~

초짜 친구랑 가서 초반에 초이스 후 친구가 원래 벌래 시간을 잡아먹어서 인사가 늦어져 아쉽지만 그래도 언니들이 예쁘고 분위기 잘 맞춰줘서 재밌게 놀았습니다. 성형한 티가 좀 나지만 이쁘긴 이쁘네요 .. 친구한테 물어보니 여성분이 너무 적극적이어서 나를 좋아하는 게 아닌가 착각했다더군요 ㅎ

내가 봐도 추천 아가씨 마인드甲이었던 거 같던데 친구가 양반처럼 놀아서 내가 지적하려다가 처음이기에 그리고 만족하는 거 같아 그러려니 하고 그냥 둠 나는 물론 찐하게 놀았음 그리고 친구들도 만족하고 즐겁게 놀아서 재미있었네요.

성남노래방후기7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