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성남노래방후기14 간만에 지명하고 싶은~~~


성남노래방후기14 간만에 지명하고 싶은~~~
성남노래방후기14


성남노래방후기14


초이스할때 눈에 밟히는 그녀 특별하게 튀는건 아니었지만


그냥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깔끔하고 착한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초이스하게 되었습니다.


윤부장님께 그 아가씨에 대해 물어보니


얼굴도 얼굴이지만 마이드도 좋고 손님응대가 괜찮아서


지명도가 높은아이라고해서 믿고 초이스했고


다른 친구들도 알아서 지들 맘대로^^ 초이스하고


룸타임 들어갔습니다.


나리라는 친구는 마이드가 좋아서 그런지


터치나 스킨쉽이 자연스러웠고 잘 받아주더군요^*^


피겨부결도 하얗고


그래서 맨들맨들 스담하는데 아주 감촉이 끝장났네요


팟 덕분에 여기오기전에 짜증도 많고 그랬는데


기분이 점점 풀리네요


나리라는 친구 부장님의 추천도 있었지만


팟으로 만족스런 아가씨였고 또 지명하고싶은 아이였습니다.


제가 지명을 잘 하지는 않은 스타일인데


이친군 지명으로 여러번 봐도 될듯한 좋은 아가씨였다고


강조드리고 싶네요ㅠㅠㅠ


성남노래방후기14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