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방이동노래방후기41 중독될거같은 불길함!


방이동노래방후기41 중독될거같은 불길함!
방이동노래방후기41


방이동노래방후기41


인터넷에서 윤부장님 후기글보고 가보고싶다는 생각만하다가 마침 기회가되서 방문드렸습니다.


처음 방문했는데 좋은 시간 보낼수 있어서 저도 몇자 남기네요^^


첫방이라 설렘도 있고 궁금증도 많았었는데 방문하고보니 모든것이 아... 좋구나... 이유를 알수 있었네요


우선 윤부장님 인상이 좋고 참 친절하시면서 솔직하십니다. 그리고 진행전에 세세함을 엿볼수가 있고요~


그리고 더 중요한 아가씨... 전반적으로 아가씨 수질이나 마인드가 좋았네요


처음 방문이라 윤부장님 추천으로 아가씨 초이스했고 아가씨랑 대화하면서...


술도 마셨는데 어느새 제가 밀착해서 손이 저의 이곳저곳을 쓰담해주더군요^^


그리고 제 손도 아가씨를 쓰담쓰담좀 했는데 반응 좋았네요ㅎ


대화도 잘 받아주고 여친처럼 저를 편하게 해주어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 빨리도 지나가네요~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아쉬었지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서 다행이었고요~


팟이 맘에 들어 잠깐 조금은 잠깐^^ 고민하다가 연장까지~~ 첫방문에 연장까지 해버리고 왓네요ㅎ


쩐의 압박도 있었지만 어쩌겠습니까 팟이 좋은데~~~ 중독될거같은 불길함에~~~ ㅛㅛ!!!


방이동노래방후기41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