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방이동노래방후기40 더 가까워진듯 좋았네요~


방이동노래방후기40 더 가까워진듯 좋았네요~
방이동노래방후기40


방이동노래방후기40


항상 거래처 접대만 하다가 이번에 접대받을 자리고 있어서...


일전에 혼자 방문했을때 좋은 기억이 있는 윤부장님 가게로 유도했죠!!!


어차피 제가 접대를 받은거여서 조금 쌰킹 블러핑좀하고...


윤부장님 가게에서 인사하고 하니라는 언니 초이스했습니다.


접대자리라서... 룸은 그냥 저냥 분위기 맞춰서 돌아갔고...


언냐 몸매가 미친듯이 좋은건 아니지만 살짝쿵 굴곡있고 볼륨감있는 스타일이었네요


접대받으랴 눈치보면서 즐겼고요... 룸타임 끝내고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 혼자 다시 들어와서는 조금 전에 봤던 하니란느 친구랑 단둘이 룸타임 진행했고요


룸에서 처음에는 제가 리드했지만 얼마되지 않아서 전세 역전하고^^


말로 표현하기 힘든 그 느낌 연장타임이라 그런지... 둘만의 공간이라 그런지


더 가까워진듯 좋았네요~~~


힘들었네요ㅎ 접대도 받았고... 같이간 분 먼저 보내고 다시 들어와서 한타임 더했다는거^&^


방이동노래방후기40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