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고덕동노래방후기4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윤부장!!!

고덕동노래방후기4

친구랑 놀다 보니 심심 급 심심 ㅜ.ㅜ 어디 갈까 겁나 토론하다 답은 하나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퍼블릭 가자

가서 놀다 꽂히면 오피나 안마 건마 초이스 해서 달 리자로 마음먹었네요 윤 부장님한테 전화 넣고 도착~ 룸 안내 받았습니다

오늘 언니들이 많이 나왔다고 초이스 널찍하게 해주신다 해서 언니들 한 30명 정도 본거 같네요

이쁜 언니들 참 많아서 고르기가 참 힘들었네요

그중에서 해민이라는 정말 이쁘장하게 생긴 언니 초이스 몸매도 좋은 게 정말 만족도가 높네요 언니랑 대화 좀 하다

피아노 치다 술맛이 캬~

친구 놈들도 다들 지팟이랑 오붓한 시간을 보내네요 해민 씨 키스할 때 입술 빠는 스킬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그렇게 마무리하니 윤 부장님 들어오셔서 모닝케어 하나씩 주셔서 먹고 나와

친구들이랑 소주 한 잔 더 먹을까 하다 건마 가기로 결정 마사지 받고 집에 왔네요

 


고덕동노래방후기4

고덕동노래방후기4 깔끔한 유흥이 목적이라면 윤부장을 찾으세요^*^

새벽 늦게 클럽 가서 놀다 방문했네요 친구 놈이랑 둘이 윤 부장한테 전화 걸고 둘이갈껀대 아가씨 몇 명이냐 아냐고 물어보니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다네요 ㅎ 새벽 한 3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을까

룸에 들어가서 조금 있으니 초이스 시작 늦은 시간인데도 한 15명 본거 같네요 아가씨가 너무 많이 들어오니 누가 누군지 헷갈리네요 윤 부장님께 추천 부탁해서 은선이라는 언니 초이스 했습니다.

친구 녀석은 써니라는 언니 초이스하고 언니들 첫인사부터 활기가 넘치네요 인사 시작하고 언니 둘이 친한지 게임할 때도 그렇고 룸 안에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네요 제 팟은 구맃빛 피부 친구 놈 파트너는 백옥이네요 ㅎㅎ 둘이 붙어있으니 참 대조적이네요

친구 녀석은 언니랑 아주 붙어서 떨어지질 않더군요 저도 파트너 마인드가 좋아서 스킨십도 잘 받아주고 제가 말을 많이 하는 성격이 아닌데도 언니가 말을 잘해줘서 뻘쭘하지 않게 잘 놀았네요 리드할 줄 아는 언니네요

한 타임 더 연장할까 하다가 그냥 조금 피곤하기도 하고 시간에 압박 때문에 다음을 기약하고 나왔네요.. 깔끔한 유흥이 목적이라면 애꿎은데 갈 필요 없겠어요~~~~

고덕동노래방후기4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