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잠실노래방후기21 조만간에 재방 예감...


잠실노래방후기21 조만간에 재방 예감...
잠실노래방후기21

잠실노래방후기21


회식 마무리를 룸에서 했습니다 1/N로 계산하니까 큰 부담은 아니네요 저희 퍼블릭으로 한타임만 알차게 놀다왔습니다


윤부장님께 저희가 한번에 다 초이스 보고 한번에 끝나고 싶다고 요청하고 윤부장님도 솔직하게 한번에 다 모아서 볼수는 없는데


첫 초이스된 애랑 마지막 초이스 되는 애까지 10분 텀만 달라고해서 처음본 5명중 2명 초이스하고 그 뒤로 3명에서 1명 4명에서 1명


이렇게 초이스 해서 놀았습니다 윤부장님께는 미안하지만 술은 한병만 마셨습니다


어차피 술도 마시고 왔서일부러 2병을 시킬필요가 없네요 윤부장님에게도 오늘은 깔끔하게 한 타임만 놀다 간다고 얘기한지라


아가씨들 전체적으로 쭉쭉빵빵 아주 길쭉길쭉하네요 좀더 빠른 초이스가 가능했는데 저희가 찍은 한명은 윤부장님이 뺀지를 놨어요


마인드 쓰레기라고 수질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퍼블릭이라 터치하면 좀 그럴것 같았는데 아가씨들 잘 받아줍니다


성격들도 괜찮고 노래할때 모두 나와서 껴안고 춤추고 아가씨들도 신나는 댄스 음악으로 분위기를 업 시키고


오랜만에 술 꽐라되게 안 마시고 잘 논거같습니다 집에 갈때 윤부장님 명함 살포시 하나 챙겨습니다 아마도 조만간에 방문할것 같은 예감이~~~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