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잠실노래방후기18 이유있는 추천이었습니다.


잠실노래방후기18 이유있는 추천이었습니다.
잠실노래방후기18


잠실노래방후기18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방문했습니다.


미리 전화넣고 방문했기에 도착하니 부장님이 기다렸다는듯이 반겨주시네요 부장님과 같이 룸으로 들어가서는 처음 온 일행도 있어서 간단하게 시스템 설명을 깔끔하면서도 상세하게 말씀해주시네요


일행들도 신기해하면서 기대감 올라갔는데 그때 부장님 잠시후 바로 아가씨 보여주겠다고 하시며 나가더니 아가씨들 무더기로 데리고 들어옵니다.


전 예전에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그중 봤던 아가씨들도 보이고 뉴페이스들도 있더군요


누굴 초이스해야할지 고민하던중에 부장님이 아가씨 성향들 말씀해주시면서 장단점 말씀해주시는데 정말이지 어떤 아가씨를 선택해도 내상없을거 같은 확신이 들어서 부장님께 전부 추천 맡겼습니다.


그렇게해서 아가씨 초이스 마치고 추천아가씨로 다시 입장해서 룸타임 시작하는데 부장님의 말은 틀림이 없더군요!!!


다른 일행 팟은 그렇다쳐도 제팟 지아는 청순한 스타일에 얼굴이 이쁜 친구였는데 룸에서 저를 아주 가지고 놀더군요 이런 친구 좋아합니다.


아가씨가 먼저 대쉬해주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최고였던 팟이었습니다. 약간으 질퍽하고 끈끈함도 있엇고... 일행 모두 술을 많이 마신상태여서 가끔 정신줄 놓곤하는데 그때마다 아가씨들 옆에 착 붙어서 잘챙겨주어서 나이스였네요!

룸타임 끝나고 부장님 들어오셔서 저희들 표정보더니 좋았나보네요 하더군여^^ㅋㅋㅋ


잠실노래방후기18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