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의정부노래방후기5 와꾸 좋은 아가씨 보니 뿌듯^&^

의정부노래방후기5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말이지요….. 바로 달리는 거죠.. ㅎ

그래서~~~ 달렸습니다…

불금이기도 하고 아리송한 지금의 시점에 꼭 한 번은 달려야겠단 생각이 굴뚝같더군요…

뭐… 혼자 달리긴 좀 그래서 휴가 중인 친구 녀석과 함께 달렸습니다. 일찌감치 윤 부장님한테 전화해서 예약 잡고 달려갔습니다…

룸으로 들어가니 아가씨들도 많이 들어오네요.. 와꾸 좋은 아가씨들 쳐다보고 있자니 뿌듯해집니다..

몇 명은 전에 앉혔던 아가씨들도 보이고,, 오늘은 뉴페이스로 앉혀보기로 하고 슬림한 보디라인의 아가씨를 초이스 했습니다.

친구 녀석도 저와 비슷한 취향이라서 슬림한 아가씨로 초이스 하네요… 마침 그 둘이 아는 사이라서 놀기에는 더욱더 좋았던것같네요..

클럽에 자주 간다는 아가씨들 덕분에 클럽 분위기 맘껏 내며 룸 타임 내내 즐겁게 놀았습니다.

윤 부장님 배웅 받아 업소를 나서는데…. 아직은 덥네요ㅜㅜ 윤 부장님한테 담에 또 오겠다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의정부노래방후기5

의정부노래방후기5 아가씨들 수질이 무엇보다도 좋다는 게 메리트입니다.

오랜만에 친구 녀석을 만났습니다. 녀석 하는 일이 잘 안되는지 살짝 걱정스러운 표정이 얼굴에서 보이네요.ㅜㅜ 결혼하고 나서 일이 잘 안 풀리나 봐요… 말없이 소주잔을 기울이는데…. 뭐랄까…. 그냥 힘이 좀 돼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제가 함 쏘기로했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윤부장에게 가기로 결정~~

윤 부장한테 전화 넣고 바로 달려갔네요. 뭐랄까 깔끔합니다.. 아가씨들 수질이 무엇보다도 좋다는 게 메리트인데요… 때가 덜 묻었다고 해야 할까? 암튼 좀 다른 땡김이 있는 곳입니다. 친구하곤 한 번도 가보지 않아서 친구 녀석이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으나 어차피 내가 쏘는 거라서 내 맘대로 결정을 한거죠.. 입구에서 윤 부장 만나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아가씨들 입장 하는데 상당히 좋네요… 그중 느낌 오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친구 녀석도 초이스 완료하고 착석합니다.. 술 한잔하면서 호구조사하고 노래 한 곡씩 당기고 나니 술기운이 살짝 도네요. 브루스 타임 때 각자 파트너 꼭 끌어안고 제대로 느끼면서 당겨봅니다. 느낌이 참 좋습니다. 친구 녀석도 제대로 잘 노는 거 같아서 마음이 좋네요.

그렇게 양주 2병 정도 마시고 서비스 맥주 계속 마셔대다 보니 어느새 시간 다 되고… ㅜㅜ 아쉽지만 총알 관계상 여기서 마감~~ 친구가 고맙다고하네요. 담엔 자기가 쏜다고… 암튼.. 우울한 맘 잘 풀어줘서 기분 좋게 집으로 갑니다~ 담번엔 좀 더 신나게 놀아봐야하겠어요~~

의정부노래방후기5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