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수유리노래방후기4 가성비 최고에 중독성 쩌는 듯~

수유리노래방후기4

이번 주에 친구들 모임이 있어 뭉쳤습니다. 다들 나이 먹고 나니 자기 먹고살기 바빠서리 자주들 만나지는 못하네요ㅜㅜ

오랜만에 뭉치다 보니 이런저런 얘기꽃을 한참을 피우면서 소주를 엄청 마신 듯…. 다들 알딸딸한 상태가 돼서 1차가 마무리됐습니다.

집구석 들어가야 할 놈들은 알아서 기어들어들 가고….. 저까지 네 명 남았네요… 나름 즐달 멤버랄까?ㅎㅎ 제가 자주 가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가면서 윤 부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오늘 와꾸 좋은 아가씨들 많이 있다고 얼른 오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없기만 해봐라….라는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입구에서 마중 나와있는 윤 부장님 만나 반갑게 인사 나누고 룸으로 올라갔네요… 복도에 웨이터등 스텝들이 분주히 움직이는 걸 보니 나도 모르게 가슴이 두근거리는데요?ㅋ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서 잠깐 앉아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와꾸가 상당한 아가씨들이 꽤 많네요… 업소녀삘도 거의 안 나는데 와꾸가 좋다니….

새삼 놀라울 뿐이네요. 친구 놈들은 첨 온 거라서 다들 눈이 휘둥그레져있습니다… 각자 맘에 드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마무리하고…. 착석~~

룸 타임이 바로 시작됩니다.. 윤 부장님이 단골이니까 잘해드려야 한다고 아가씨들한테 협박도 해주시고….

인사 나누고 술 말아먹으면서 우선 노래로 시작합니다. 아가씨들이 노래도 상당히 잘하는데요?ㅋ

요즘 노래들은 많이 빠른 편인데…. 숨차지도 않는지 잘들 부르네요… 보기 좋았습니다… 같이 흔들면서 부비부비도 좀 하고….

게임도 많이들 하니까 우리도 게임을 했죠… 아가씨들이 하자는 게임으로 하다 보니 더욱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벌주를 나만 많이 마신 듯….. 울 파트너가 흑장미도 해주고….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네요… 친구 놈들도 돈이 아깝지 않다며…..

연장 들어갑니다…. 윤 부장님도 좋아하시네요.. ㅋㅋ 그렇게 정말이지… 여자친구랑 연애하듯 먹고 마시면서 놀았습니다.

은근 중독성 있는 듯…. 윤 부장님 오늘도 잘 놀고 갑니다~~~

 
수유리노래방후기4

수유리노래방후기4 수유리노래방추천 수유리노래방후기 수유리노래방견적 수유리노래방시스템 수유리노래방위치

수유리노래방 재방문1위 고객만족1위 추천1위 유흥절대강자 유흥깡패 유흥플래너 넘버원 윤부장

미친가격 내상제로 명품 힐링 서비스 최상급 와꾸녀 집합소 최고 수질 마인드 보장

각종모임 독고 단체 회식 파티 비지니스 등 모든 모임 가능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최적화된 시스템 진행

24시간 상시 문의 환영

조회수 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