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분당노래방후기6 파릇파릇한 느낌이 베리 조으네요

분당노래방후기6

친구 놈하고 윤 부장에게 갔네요. 입구에서 윤 부장님 만나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복도에서 웨이터들이 기분 좋게 인사해 주고 룸으로 들어갑니다.

윤 부장님도 일찍 손님 받으니 기분이 좋다고 하시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초이스 봅니다. 일찍 와서 그런가 아가씨들도 더 파릇파릇한 느낌이.. ㅋ

젤 어려 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오늘은 둘 다 로리타 필로 가기로 했네요.. 뭐 어리다 보니 요즘 노래 모르는 게 없어서 더 신난 듯….

애들 보고 노래 좀 신나게 부르라고 하고 저와 친구는 신나게 마셔댔네요…ㅎㅎ 이렇게 노는 것도 참 좋은 듯…..

저렴하지만 어떤 달림보다도 즐거웠던 달림이었네요..

 


분당노래방후기6

분당노래방후기6 아가씨들 와꾸도 평소보다 더 좋은 듯….

제 생일빵을 룸에서 거행하게 되었습니다~~ 불알친구들 몇 이서 갹출해서 달림 비용은 충당이 되었고

제가 저녁을 근사하게 쏘았더니 친구들도 좋아하더군요.

윤 부장님한테 가서 생일이라고 그랬더니 생일 케이크를 멋진 놈으로 선물해 줍니다.

걱정이 되더라고요. 친구들이 제 얼굴에다가 떡칠을 하지는 않을까…. 룸으로 올라가서 아가씨 초이스하고….

생일이라 그런지 아가씨들 와꾸도 평소보다 더 좋은 듯…. 그냥 느낌이겠지?ㅎ

룸 타임 시작하고 바로 생일 케이크 들어오네요.. 웨이터한테 팁 좀 챙겨주고 촛불을 끄는데………!!

역시나 친구들이 제 얼굴에 케이크를 묻히고 말았네요.. ㅜ 크림은 잘 닦이지도 않는구먼…

질 수 없어서 친구들한테도 케이크 마사지를 시전해줬죠.. 그렇게 한 십 분 동안 룸은 완전 난장판이 되었고….

아가씨들까지 케이크 파편에 희생되고 말았다는.. 케이크를 잘 수습하고 다시 평안한 룸 타임으로 복귀했습니다.

아가씨들 생일 관련된 노래들로 선곡해서 잘 불러줘서 기분이 더 좋았고요. 생일 챙겨주는 친구들 때문에 더욱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역시 친구들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분당노래방후기6

재방문1위 고객만족도1위 추천픽1위 유흥플래너 No.1 윤부장

미친가격 내상제로 명품서비스

고객맞춤 최고만족 예약제

독고 단체 회식 파티 비지니스 각종 모임 대환영

24시간 상시 문의 가능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