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미사지구노래방1 거래처 접대는 넘버원 윤부장 최고

미사지구노래방1

거래처 관계자 접대를 갑자기 하게 생겨서 좀 곤란에요.. ㅜㅜ 접대 자리가 그다지 많지 않은 회사라서 막막하기만 했는데요….

우선 근처 괜찮은 한정식집으로 모시고 가서 저녁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일 얘기 좀 하다 보니 어느새 술들이 적당히 들어가고

사장님께서 일 때문에 먼저 들어가신다면서 저한테 알아서 모시라고…. ㅜㅜ 사장님 나가시고 약간 뻘쭘해지는 시간이 잠시 흐르고

고민고민하던 차에 거래처 손님이 말씀하시네요.. 미사까지 왔는데 간단히 술 한 잔 더하는 게 어떠냐고….

그래서 큰 무리 없이 아가씨 끼고 놀 수 있는 윤 부장에게 모셨습니다. 이동하면서 윤 부장님께 전화했습니다..

거래처 높 은분이니까 잘 접대해야 한다고…. 걱정 말라고 하시더군요.. 젤 큰 룸으로 모시고 아가씨들 입장시켰습니다.

상큼한 외모와 풋풋함을 가진 아가씨들이 잔뜩 들어오네요… 손님 접대라는 것도 잠시 잊고 그냥 웃고 있었습니다… ㅜㅜ

젤 풋풋한 아가씨들로 초이스 마치고 술 말아서 한 잔씩 돌리면서 가볍게 인사 나누고 노래시키고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거래처 손님께서도 즐거우셨다면서 웃으면서 헤어졌습니다. 잘 마무리돼서 정말 다행입니다.ㅎㅎ

윤 부장님 고마웠습니다. 다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혼자 가도록 하겠습니다.

 

미사지구노래방 윤부장 괜찮네요^^

미사지구노래방1

친구와 일찍부터 술자리를 가지게 돼서 10시가 안됐는데도 술이 알딸딸하게 취해서 윤 부장님에게 픽업을 요청해서 편하게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입구에서 윤 부장님과 반갑게 접선을 한 후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일찍 가서인지 싱싱한 아가씨들 많이 봤습니다 봤던 아가씨들 얼굴이 기억이 안 난다고 했더니 그럼 다시 보라며 전부 다시 초이스 보여줘서 아가씨들 얼굴 한 명 한 명 뚫어져라 쳐다본 후 하나라는 아가씨를 초이스 했습니다

처음 봤을 때 키가 작아서인지 그냥 흘려봤는데 두 번째 볼 때 얼굴을 자세히 보니까 젤 이쁘네요 얼굴이 하얗고 뭔가 고급스럽든 느낌이 풍겼습니다 특히 다리가 가늘고 쭉 뻗은 게 꼴릿합니다 슬림한 몸매답게 인사할 때 가슴은 조금 빈약 ㅎㅎ

그렇다고 전혀 없는 건 아니고 A+ 정도는 되는 거 같네요 속살이 하얀 게 확 끌립니다 하나는 애교가 많고 남자를 다룰지 아는 여자 절 들었다 놨다 2타임이나 놀고도 세 번째 연장을 고민할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갔습니다 윤 부장님 직속 아가씨라는데 괜찮네요

잘 놀고 가요~~~ㅎㅎ

미사지구노래방1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