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문정동노래방후기5 제대로 스트레스 풀고 왔습니다

문정동노래방후기5

친구가 풀 다녀왔다는 말에 땡기던 중 그날이 왔습니다 인터넷에서 깨작깨작 되다가

윤 부장님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혼자 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바로 ㄱ 입구에서 도착해서 윤 부장 찾고

입구에서 안내하시는 분 따라 룸으로 들어가 있으니 윤 부장님 들어와서 인사 나누고 바로 초이스 된다 하여 초이스~~

청순한 얼굴에 몸매는 글램 스타일 아가씨 초이스하고 서비스까지 좋다는 윤 부장님의 귀띔에 므흣~~~

청순한 게 생긴 거랑은 다르게… 보면 볼수록 섹시한 면이 보이는데

그래 오늘 한번 제대로 놀다가 자 하는 맘으로 이름이 뭐야 오늘 오빠 잘해줄거징ㅋㅋ

내가 먼저 안 해도 아가씨가 해주니까 술 마시는 동안에 계속 흥분상태 굿~

혼자지만 놀다 보니 뻘쭘한 것도 없대요~~^^ 계산하고 윤 부장님과 맥주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하면서 자주 오겠다고 하고

앞으로 신경 많이 써달라고 말하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혼자라 뻘쭘하지 않을지 신경 써준 윤 부장님께도 감사하고 더

적극적으로 해준 아가씨도 고맙고…. 하여간 제대로 스트레스 풀고 왔습니다

 


문정동노래방후기5

문정동노래방후기5 서비스 마인드가 아주 좋습니다 친구들도 만족하네요

오래간만에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고향 친구들을 만나 소주 한잔하다 보니 옛 생각도 나고 그렇게 돼서 윤 부장에게 바로 가능한지 확인하고 다녀왔습니다 화요일이라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가능했습니다

윤 부장에게 추천받아 성격 좋고 잘 논다는 소진 씨 초이스 했습니다 오피에서 +2 정도 되는 와꾸이며 몸매는 딱 표준 사이즈입니다 미용실에서 메이크업하고 머리하고 풀 세팅했으니 은은한 조명에 다 이뻐 보이네요

언니들 모두 잘 놀고 서로들 단짝이라며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윤 부장의 맞춤 초이스 너무 좋았습니다 접대 자리고 아니고 알만큼 다 아는 사이들이라 막 놀았습니다 어색함 없이 시원스럽게 술 마시고 스킨십하고 아가씨들 3명 모두 마인드가 괜찮네요

룸에서 늘 놀던 대로 화끈하게 놀고 마무리했습니다. 제 팟 소진 씨 오래간만에 다시 한번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아가씨입니다 서비스 마인드가 아주 좋습니다 친구들도 만족하네요

문정동노래방후기5

조회수 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