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면목동노래방후기6 안되는거 알면서도~~~


면목동노래방후기6 안되는거 알면서도~~~
면목동노래방후기6


면목동노래방후기6


토요일밤 윤부장님에게 친구랑 둘이 방문했습니다. 부장님께 간단하게 시스템 비용


그리고 초이스상황까지 브리핑 듣고... 저희는 양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맥주세팅하고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먼저 제가 원하는 타임은 통통하지 않는^*^ 볼륨감있는 글렘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초이스 볼때 딱 제가 원하는 타입이 있어서 고민 일도없이 초이스 했고요


친구놈은 저와는 정반대 스타일이어서 날씬하고 슬림한 스타일의 아가씨 추천 받았고요


착석해서 각자 팟들과 술잔 같이 기울였고 옆에 바짝 붙어서 술잔 계속 채워주고


터치도 자연스럽게 해주며 기분좋게 마셔댔습니다.


저희들이 양주를 안좋아해서 계속 맥주만 마셔댔더니... 언냐들 맥주 너무 배가 부르다고...


언냐들 위해서 양주한병 추가하고 같이 폭탄주 말아 마셨습니다.


언냐들이 맘애 들어서 양주 추가했는데 맘에 안들면 일절 없습니다. 저희는^^


그렇게 양주에 맥주에 폭탄주까지 마시면서 노래도 부르고 놀다보니


시간이 후다닥 갑니다. 어쩜 그리도 시간은 빨리도 가는지... 원망스럽네요 ㅋㅋㅋ


외로운밤 외운이 둘이서 즐밤을 보내고 있는데... 또 원망스럽네요~~


술도 추가했겠다... 아쉬움 마음에 한타임 연장은 못하고 안되는거 알면서도 부장님께 겨우 부탁해서


반타임만 연장하고 놀다가 왔습니다. ㅎㅎㅎ


면목동노래방후기6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