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ㅠㅠ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ㅠㅠ
다산노래방후기26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하고 왔습니다.


가게도 크고 넓직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게 아가씨들 많고 수질도 훌륭합니다.


담당인 부장님도 잘 챙겨주고요…


피크타임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손님들이 많습니다.


윤부장님도 무척이나 바뻐보이시고요^^


빈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기다리고 잇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하시네요


그리고 10분 후에 아가씨 입장했는데 전 부장님께


괜찮은 아가씨로 한명만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지난번에 초이스했던 아가씨 데리고 들어오셔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요청했었거든요^^


아가씨도 절 기억하는가 봅니다.


아가씨 눈빛만 보고도 알수 있었네요 ㅎㅎㅎ


매혹적인 가슴에 라인따라 쏙 들어간 허리…


너무 섹시한 아가씨입니다.


다리도 시원하게 뻗어있고요~


일전에는 검정스타킹을 신어어 잘 몰랐는데…


오늘 보니 확연히 느껴지네요


노래도 잼나게 잘부고 신나게 놀다 왔네요


부장님 감사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