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길동노래방후기49 총알 안 아깝게 잘 놀았습니다

길동노래방후기49

술 마시고 당구좀 치다가 여자 끼고 놀자는 친구말에 방문했습니다.

친구들이랑 택시타고 날아가서 좀 노가리까다가 아가씨들 등장! 역시 이시간에는 하던거 멈추고

모든 신경을 집중해서 그중 가장 멋진 여자를 찾는시간이죠.

외모 가슴 뭐 이런건 당연히 중요한거지만 역시 전 딱 첫 느낌을 중요시합니다.

야동볼때도 호피 비키니 퍼블릭 간호사 그날그날 찾는여자 다르듯

딱 그날 삘다는 여자 뽑습니다.

바로 초이스보고 노가리좀 까다가 댄스타임할때 뚫어져라 몸매봤는데

역시 제 삘은 절 배신하지 않습니다 골반라인이 캬 다리까지 쭉 뻗어나가는게~~~~굿!!!

술 들어가고 몸은 달아오를대로 달아오르고 진짜 겁나 괴롭혔습니다.

리얼 무릎에 앉혔을때 덮칠뻔했음 ㅋㅋ 윤부장님도 친절해서 잘 챙겨주시더라고여

생각도 안하고 놀다가 끝나고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신경쓰고 있었구나란 느낌이 있었음.

정말 총알 안 아깝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

 


길동노래방후기49

길동노래방후기49 역시 검증된 구좌 찾아가서 노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번주에 큰맘먹고 한번 달렸습니다. 평이 좋아서 찾아본 윤부장님 한번 조용히 찾았네요. 좀 늦은 시간 한창 바쁠시간에 친구놈 둘하고 세명이서 갔습니다. 소문대로 손님들 많더군요.

일단 윤부장님과 통화후 가계앞에서 첫대면…. 인터넷보고 왔다고하니 아주 반갑게 맞아주시더군요. 솔직히 조금 기다려야한다고해서 조금 실망했네요. 하지만 뭐 내눈으로 직접 바쁜걸 봤으니 그정도는 매너죠.

룸에서 기다려 보기로하고 맥주한잔씩하면서 친구들하고 이런 저런얘기하면서 한 20분 정도 기다린듯합니다. 나름 돈도 안들이고 재밌던데요. 워낙노는거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월하는 놈들이라 그때마침 윤부장님이 바로 초이스 해준다고 하더군요

아가씨들 수질 쓸만합니다 여하튼 아가씨보았는데 저랑 친구놈이 같은언니 고름 말다툼하다가 제가 선택하고 친구는 다른언니 아가씨초이스 제친구한놈도 슴가완전큰 아가씨 초이스 슴가 와!! 저렇게 큰여자 처음봤습니다. 갑자기 말이길어지네요 아무튼 저희 셋다 초이스 했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고 기분도 업된상태라서 바로 즐거운 시간 시작… 역시 우리스타일은 소프트 보다는 즐퍽하게ㅋ 노는거 좋아하는 놈들이라 분위기는 거의 나이트 분위기.. 아무튼 언니들 빼지도않고 같이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저희가 노는게 좀 이래요.

그러면서 제파트너 아가씨가 하는말이 오빠들 진짜 잘논다면서 오히려 칭찬받았다는 ㅋㅋ 여하튼 친구들도 재밌게 놀았고 모두맘에들었습니다 역시 검증된 구좌 찾아가서 노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화끈하게 재밌게 놀았네요..

길동노래방후기49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