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길동노래방후기31 불나게 놀았습니다ㅎ

  • 작성자 사진: 팩트 제제
    팩트 제제
  • 2021년 3월 12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3년 8월 3일

길동노래방후기31

길동노래방후기31 불나게 놀았습니다ㅎ
길동노래방후기31

지난주…… 친구녀석하고 술먹다가 갑자기 달리고 싶다는 술꼴림에 어제는 하루종일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회사일이 손에 안잡힐정도로 술이 땡기는 이유가 도대체 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이 나질 않네요.

뭐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그냥 술이 먹고 싶을 뿐…다른 생각은 나질 않네요…

저녁이 되고 바로 윤부장께 연락했죠 독고로 간다고….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와서 윤부장님 추천아가씨로 초이스끝내고 바로 술타임~~

한잔 두잔 쭉쭉쭉~쭉쭉~~ 술이 좀 들어가니까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더군요..ㅋ

아가씨와 말그대로 오붓하게 술을 마셨습니다. 호구조사도 좀하고 노래도 시켰습니다.

노래를 잘하네요.. 요새 애들처럼 잘하더라구요. 업소삘이 하나도 나지 않아 넘 좋습니다.

그래서 전 윤부장을 자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배부르게 술도 먹고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후회없는 금요일이었네요.

윤부장님 늘 잘 챙겨줘서 감사요~~



길동노래방후기31 윤부장 완전 최고

저번주 놀았던 이야기입니다. 요즘엔 퍼블릭에 가서 노는게 더 재미가 있습니다. 윤부장도 잘해주고…아가씨 수준도 생각보다 높아서 대화하는 맛도 느낄수있고, 가볍고 가뿐하게 놀수있어서 좋아요.

저번주 금요일에도 가볍게 한잔하고픈 생각에 윤부장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랬더니 언능 오시라고~~~ㅎㅎ 룸에서 윤부장과 맥주한잔씩 하면서 선거 얘기도 좀하고… 경기 얘기도 좀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자주 앉혔던 아가씨가 보이길래 그냥 바로 초이스했죠… 익숙한게 편하고 좋아서… 아가씨도 바로 앉아서 어제봤던것처럼 술을 말아주네요..ㅎ 윤부장 나가려고하길래 더 앉았다 가라고 술한잔 더 주고

건배하고 나갑니다.. 이 아가씨는 노래를 참 잘부릅니다. 목소리가 예뻐요..ㅎㅎ 그래서 계속 노래부르게한다는….. 쫌 힘들만하다 싶으면 같이 술한잔 하면서 얘기좀 하고… 내가 별로 주무르지않아서인지 더 싹싹하게 잘해주는듯해요…

룸시간 다되서 마무리하고 일어나는데 윤부장 다시 들어오네요.. 그래서 또 한잔더 막잔 짠~~하고 일어납니다. 윤부장 담에도 한잔 하자구요~~

길동노래방후기31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해준 윤부장

어제의 싱싱한 달림기입니다. 평소 쩐만 허락하면 자주 놀러가던 곳으로 달리기위해 친구놈과 둘이 뭉쳤네요. 근처에서 만나 놀다보니 바로 달려갔죠. 앞에서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었더니 이런….자리가 없다네요…헐….한시간정도 친구놈과 당구한겜치고나서 드디어 입성…요즘 퍼블릭룸이 완전 대세인거같긴하네요.ㅎ윤부장도 미안하다면서 더 잘해주니 또 나름 괜찮은거같아요 ㅎ 기다린 보람이 있다고나할까…ㅋ 손님이 많아서 아가씨들 씨가 마르지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는 아가씨들이 이뻐서 또 한번 놀랬습니다. 친구녀석도 아주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룸에서 충분히 잘 마시고 잘 놀았네요ㅎ 윤부장님 담번에 연락드릴께요.. 기다리세요~~~ㅎ

길동노래방후기31 길동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재방률1위! 고객만족도1위!! 추천픽1위!!!

Comments


© 2023 by Coming Soon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