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길동노래방후기131 이번주 내내 좋은 일만 있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 사진: 팩트 제제
    팩트 제제
  • 2023년 6월 1일
  • 1분 분량

길동노래방후기131 술도 들어가고 흥도 있고 기분도 업되니 제 팟 바라보기만 해도 만족했고 섹시함이 느껴졌습니다. 다음번에는 제팟 지명으로 지정하고 한번더 같이 봐야겠습니다.
길동노래방후기131


주말 쉬고 월요일 출근 그리고 마무리 역시 술은 월요일부터 마셔서 한주가 즐겁습니다.ㅎ 일 끝나고 동료들과 소주부터 한잔하고 역시 술자리는 여자가 있어야지 하는 생각에 마음이 통하는 일행 한명과 단골 윤부장님에게 전화 넣고 상황 물어보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월요일부터 술 마시는것은 저희만 그런게 아닌가 봅니다. 방문해보니 가게가 북적하네요


호이짜!!!


손님이 몰려서 대기시간 있다고 해서 약간 대기하다가 룸 비워져서 입장했습니다. 부장님과 밝은 인사하고 흐흐흐흐 하면서 실없는 이야기도 하고 맥주도 한잔씩 마시고 어찌어찌 노래부르면서 시잔좀 보내고 있으니 부장님이 아가씨 데리고 오시면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제 팟은 이쁜 얼굴에 슬림한 스타일의 은수라는 친구였는데 마인드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노래를 좋아해서 먼저 노래부터 시켜봤는데 수준급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었고 분위기 잘맞춰주더군요

술도 들어가고 흥도 있고 기분도 업되니 제 팟 바라보기만 해도 만족했고 섹시함이 느껴졌습니다. 다음번에는 제팟 지명으로 지정하고 한번더 같이 봐야겠습니다. 아주 훌륭했습니다. 월요일부터 술자리 괜찮았고요 이번주 내내 좋은 일만 있을거 같습니다.





댓글 1개


게스트
2023년 6월 01일

좋은정보 참고하겠습니다.

좋아요

© 2023 by Coming Soon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