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구의동노래방후기11 믿음이 가는 사람


구의동노래방후기11 믿음이 가는 사람
구의동노래방후기11

구의동노래방후기11


울적한 마음에 남자 두놈 모여있으니 그저 청승이 따로 없었네요 근처 소주집에서 한잔 하는데


둘다 궁시렁 궁시렁… 한탄만 하다가 안되겠다싶어 함 달려보자하고 간만에 유흥세계로 유흥을 즐기고자


인터넷 검색하다고 후기평 좋은 윤부장님께 전화넣고 브리핑 간단하게 듣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첫방인데 조금은 걱정을 가졌으나 워낙에나 평이 좋은 부장님이고 직접뵈니 의심의 여지가 없을정도로


믿음이 가는 사람이었습니다. 룸에서 다시한번 간단하게 브리핑 듣고 초이스보는데


호이짜 대박이었습니다. 입장한 아가씨들 한결같이 괜찮았고 마음에 들어서 초이스 고민 들어갔습니다.


긴 장고끝에 전 섹시미가 장점인 시아로 초이스하고 친구도 딱붙은 홀복에 속옷비치는 엄청나게


섹시한 아가씨 선택… 제가 봐도 좋은 선택…


다행이도 저랑 친구랑 비슷한 스타일의 아가씨를 좋아하는데 겹치지 않아서… ㅎㅎㅎㅎ


각자 팟 선택하고 옆에 앉혔는데 옆에도 섹시한 아가씨 맞은편에도 섹시한 아가씨


이리봐도 저리봐도 섹시한 아가씨~~~


당연이 룸분위기 자지러지고 후끈하고 질퍽해졌네요 ㅋㅋㅋ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아주 좋아 죽었네요^*^ 첫방에 각인되고 나왔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