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구리노래방후기62 다음 재방도 부장님과 함께

최종 수정일: 2023년 6월 21일


구리노래방후기62 다음 재방도 부장님과 함께
구리노래방후기62


구리노래방후기62


동종 업종에서 같이 근무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동종 업종이지만 자주는 보질 못했는데 오랜만에 친구와 식사하면서 소주한잔 마셨는데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하다보니 서로 고충도 있고해서 서로를 위로도 해줄겸^^ 윤부장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부장님을 가끔 방문하기도 하고 인터넷 검색해서 후기글도 찾아보면 여전히 평도 좋고 꾸준하다하셔서 이번에 재방을 결정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이 처음이어서 부장님이 다시 브리핑 상세하게 해주시는데 친구놈 열심히 들으면서 감탄사 연발... 이놈!!! 촌놈이었어^^


아가씨 입장하는데 부장님이 처음 온 일행도 신경쓰시는지 아가씨 와꾸 수질 괜찮네요~~~ 여윽시... 저만 왔을때도 좋았지만 오늘은 더 좋은 아가씨 보여줍니다. 여튼 만족^^


아가씨중 저는 경미라는 친구즌 미경이라는 친구로 초이스하고 시작했습니다. 친구는 슴 큰여자... 글렘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고 전 성숙미가 가득하고 전체적인 몸매라인... 핏이 좋은 좋아하는데 경미라는 친구가 딱이었습니다.


언냐들 나이대도 둘다 20대 중반정도여서 말도 잘 통했고 특히나 성격들이 둘다 활발하고 적극적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언냐들돠 어느정도 교감도 하면서 분위기 슬슬 올리고 가끔은 스킨쉽도 시도했는데 별 거부반응없이 잘 받아주니 흥분도 최고죠가 되네요!!!


약간은 묘한 기분도 들고 제 팟의 살짝살짤 보이는 속살에... 몽롱함도 느끼고요ㅋ 여튼... 언냐들 적극적이고 터치도 자유로워서 신경 일도 않쓰고 놀다왔네요 부장님 오늘도 감사... 다음 재방도 부장님과 함께하겠습니다.

구리노래방후기62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