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노래방후기24
어제 친구 두명이랑 윤부장님 찾아 방문하고 왔네요~
8시가 조금 안 된 이른 시간이라 약간 걱정했지만
언니들 많으니까 걱정하지 마시라고 큰소리치시는 윤부장님 말에 안정이 되네요..ㅋ
전 윤부장님에게 작고 아담하면서 글래머 스타일 좋아한다고
살짝 이빨을 까논 터라 윤부장님 몇 명 찍어줍니다 ^^
그중에서 가장 큰 슴가를 보유한 언니 초이스~ 친구 녀석들 또한 무난히 초이스끝!!
룸에서도 언니들이 적극적으로 애인모드 하면서 움직이자
친구들 움찔움찔~ ㅋㅋ(순진한 놈들…ㅋ)
아무것도 모르는 친구들이라 약간 분위기가 죽울뻔도 했는데
언니들 모두 말도 잘하고 알아서 해주진 룸시간도 너무 좋았고
저는 제 이상형(자연산 d컵…ㅋㅋㅋ) 언니라 그런지 더 좋았네요~
역시 윤부장님밖에 없습니다!!!
구리노래방후기24 왠지 모를 설렘과 긴장까지…
마음은 싱숭생숭 뭐 회포 한번 풀어 줘야겠다 싶어서 열심히 검색 시작했습니다. 비교 분석 끝에 추리고 추려낸 후 저렴한 주대와 극강 마인드 괜찮은 와꾸라는 것!!! 삼박자가 고루 잘 맞는다는 게 임팩트 있게 다가오더라고요.
물론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사실인지는 알수 있겠지만요. 사실 확인을 위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리고 1인 견적과 2인 견적을 물어봤습니다. 방문 시간을 예악하고 시간에 맞춰 으로 갔습니다.
입구에 가서 윤부장님을 찾았습니다. 안내를 받고 윤부장님 초이스에 앞서 좋아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물어보십니다. 더불어 스타일을 알아야 좋은 아가씨로 추천도 해주실 수 있으시다며~ 세심한 부분까지 참 많이 신경 써주시는듯 싶더군요.
아가씨들이 들어오고 이른 시간이라 많은 아가씨들이 출근 중에 있다네요. 윤부장님 추천으로 초이스하기로 했습니다. 윤부장님 추천을 믿고 언니가 들어왔고 들어오는 순간 정말 아까 초이스때 봤던 언니가 니더군요. 왠지 들어오는 순간부터 느낌이 좀 다른게 즐달 예감이 오는것만 같더라구요.
다른 언니들과는 다르게 얼굴부터 대박 느낌이었습니다. 언니가 옆에 앉고 천천히 음주가무를 즐기며 언니를 속속히 탐색해 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기 관리를 정말 잘하는 언니였습니다.
탄력있어 보이는 몸매와 탄탄한 허벅지부터 풍만한 가슴과 이쁜 얼굴, 깨끗한 이미지까지 모든 남자가 좋아하는 건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깊이 있는 대화와 홀짝홀짝 마신 술까지 더해져 이미 언니한테 젖어 있을 때로 젖어 있는 상태의 저를 발견했습니다.
언니의 아우라에 왠지 모를 설렘과 긴장까지… 웬만 고수 아니고서야 적응하시기 굉장히 어려우실듯하네요. 진짜 이런 아가씨 어디서도 쉽게 찾기 힘들 거라 생각 듭니다.
구리노래방후기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