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구리노래방0 유흥플래너 NO.1 윤부장 인사드립니다

구리노래방0

구리노래방0

안녕하세요. 구리노래방0  윤부장 인사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막힘없는 서비스.

개념과 상식이 통 하는 글래머 가요방 김부장이 이름걸고 내상 없이 최고의 자리가 될수 있도록 최고가 아닌 최선 을 다하겠습니다.

달리실준비가 되셨다면 주저말고 예약전화주세요.

 

이번에는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고 사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잖습니까?

잘 알고 먹으면 더욱더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으니까 꼭 한번 읽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고구마

다이어트하는 사람이라면 빼놓지 않고 먹는 고구마. 다량으로 함유된 식이섬유로 인해 몸에 좋은 대표 음식으로 손꼽히지만,

고구마 역시 공복에 섭취해서는 안 되는 음식 중 하나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고구마에 들어있는 아교질, 타닌 등의 성분이 위벽을 자극하고, 위산 과다 분비를 촉진해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의 경우 삶거나 구운 고구마를 공복에 섭취할 경우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위험이 있다.

바나나

많은 직장인이 아침 대용으로 손쉽게 선택하고 있는 바나나.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섭취할 경우 우리의 속을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지만, 사실 공복에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바나나에 다량으로 함유된 칼륨과 마그네슘 성분은 일반적으로 수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바나나를 공복에 섭취할 경우 혈액 중 칼륨과 마그네슘 함량을 증가시켜 균형을 깨뜨리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우유

우유가 여러 영양분을 다량으로 함유한 음식이기에 공복에 섭취할 경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복에 우유를 마시면 우유에 들어있는 칼슘과 단백질(카제인)이 위산 분비를 촉진시켜 위벽을 자극해 무리를 주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빈속에 우유를 섭취하면 장 연동운동을 빨라지게 만들어 양양소가 체내로 흡수되기 전에 모두 빠져나가게 됩니다.

특히 유당분해효소가 적은 한국인들은 설사나 복통, 장염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토마토

상큼함과 함께 대표적인 레드푸드로 손꼽히는 토마토 역시 공복에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빈속에 먹게되면 타닌산이 위장의 산도를 높여 위궤양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토마토의 융해성 수렴성분과 펙틴은 몸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졌지만, 공복에 섭취할 경우 위장을 부풀리게 합니다.

이로 인해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커피

카페인 성분이 각성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에 출근 시 커피 한 잔 마시는 건 이제 일상입니다.

하지만 빈 속에 고농도의 카페인을 섭취하면 위통이나 구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는 위산을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어 빈 속에 마시면 위산이 과다 분비되어 위벽에 상처를 내거나 속이 쓰릴 수 있어,

위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