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강일동노래방후기9 수준있게^^ 놀았네요!!!


강일동노래방후기9 수준있게^^ 놀았네요!!!
강일동노래방후기9


강일동노래방후기9


한주의 시작 월요일 이번주도 그냥 시작할순 없어서 일 끝나고 바로 룸으로 직행했습니다. 다른 날 같았으면 혼자 조용히 다녀오곤 했는데 오늘은 월급도 들어왔겠다싶어 빠방하게 신나게 즐기기 위해서 동료 몆명 꼬드겨서... 저 포함 3명이서 갔습니다.


룸에 가서 대기타고 있는데 10분도 안되서 초이스 진행했고요 초이스 보는대 애들 와꾸나 사이즈가 겁다 좋아서 다들 잘 웃고 스타일 좋은 아가씨들로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부장님 설명과 분위기 그리고 각자의 스타일 총망라해서 신중한 초이스로 선택한 팟들... 애들 기본 와꾸나 수질이 상급이다보니 그에 걸맛게 수준있게^^ 놀아주더군요~~~ 넘 잘 골랐네요


스타일 전부 날씬하고 뚱뚱한애 없었고요 목소리도 전부 매력적이었고 노래 부를때도 살랑살랑 흔들어 대는데 매혹적인 느낌에 일행 전부 뿅 갔네요!!! 간만에 어찌어찌하다보니 게임도 하게되었는데 언냐들 왜캐 겜을 잘하는지...


일행 모두 벌칙으로 폭탄주 마시고 취해버렸네요... 그와중에도 언냐들 자기 파트너 잘 챙겨주고 흐물흐물... 다들 맛이 갈라말라 할때까지 아주 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


강일동노래방후기9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