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후기10
달림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가던데만 가는 성격이라 신규업소를 잘 찾지못했었는데요.
우연치않게 알게된 퍼블릭룸이 있는데요. 친구놈과 시간이 적당히 맞는 관계로 둘이서 다녀왔습니다.
우선 시설이 깔끔하고 좋네요. 룸내부도 깔끔한게 제가 보기엔 딱 좋습니다. 그리고 구좌는 윤부장님인데….잘해주시네요.
첨봤는데도 각각의 기호를 금방 알아차리시고는 추천 잘해주셔서 편하게 놀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아가씨는 일단 퀄리티가 나름 상당하네요. 스타일들이 대부분 좋고 쉰내가 안납니다.ㅎ
거기다가 민삘초이스라서 업소삘 덜나니 왠지 새로운 느낌도 많이들고요.
마인드교육을 잘 시켜서인지 술시중도…노래부를때도 알아서 잘들 움직여주네요. 사진하나 달라고 보챘더니 한장주네요^^
총평을 말하자면 가격대비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수있겠고요. 룸에서 깔끔하게 노는거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딱일듯싶네요.
참고로 떡은 없습니다..ㅎㅎ 뭐 그거 없어도 재밌게만 놀고 술마시면 장땡아닐까요?ㅎ 이만 허접한 방문기를 마칩니다.
강동노래방후기10 마무리때까지 분위기 잘 이끌면서 잘 보내는게 아주 맘에 들더군요.
저번주에 달렸던 후기 함적어봐요~ 일끝나고 술한잔 먹으니 피곤하면서 놀고 싶더군요.. 그래서 간단하게 놀자 해서 한명 섭외해서 퍼블릭룸으로 갔습니다..
요즘 안부 전화도 가끔오고, 예전에 간단하지만 센스있는 선물도 보내준 적있어서, 퍼블릭룸으로 갈때 매번 윤부장에게 갑니다..
9시쯤 가게로 출발하면서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고 도착하니 9시20분 좀 넘은 시각~ 윤부장님이 앞에 마중 나와있어서
룸안내 받고 인사차 룸에서 맥주한잔씩들 하고 , 초이스 바로된다고 초이스 바로 시작햇습니다, 첫조 6명 패쓰, 괜찮은 얘들 있었는데
윤부장이 뒤에 괜찮은얘 있다고 한번 보라고 해서 이조 ,삼조 보고 초이스 완료했네요.. 소희라는 아가씨 초이스후 간단하게 나이 물어보면서 한잔~
매번 나이 물어 모하겠냐고 생각하는데.. 막상 첫물음이 나이랑 이름이네여 ㅋ 암튼.. 통성명 간단히 끝내고 본격적으로 룸타임 들어갑니다
역시 놀때도 화끈하네요~ 윤부장 추천 아니랄까봐.. 배꼽까지 훤희 보이는 원피스를 입었는데 몸매 보니 , 몸매도 괜찮고 , 똥배,기타 살부위 관리 잘되있더라고요..
폭탄주 말아서 한잔 더먹었습니다.. 마인드와 서비스가 좋더군요.. 룸에서 얘기하면서 자연스레 이어지는 스킵쉽도 터치, 리액션 좋고 반응도 괜찮았습니다
대화 나눌때도 분위기 잘마추고, 나대지 않고 마무리때까지 분위기 잘 이끌면서 잘 보내는게 아주 맘에 들더군요.
윤부장님 잘놀았어요~
강동노래방후기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