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가락시장노래방후기39 부장님 센스있고 최고네요!!!


가락시장노래방후기39 부장님 센스있고 최고네요!!!
가락시장노래방후기39


가락시장노래방후기39


윤부장님 방문하고 왔습니다.


부장님은 여전히 멋지고 그러네요


물론 멋져서 좋은게 아니라


저한테 신경써주시고 잘해주니까 좋은거지만요^^


여느때와 똑같이 맥주한잔 마시면서


초이스 기다립니다.


룸 입장한지 10분 안되서 아가씨 들어오네요


오!!! 느낌옵니다.


산뜻하고 깔끔하고 이쁘고... 가지각색의 아가씨들


그리고 싱싱함까지 느껴지네요 ㅎㅎㅎ


오늘은 게중 제일 어리고 싱싱한^^ 활어같은


느낌의 언냐 선택하고 친구놈도 지 알아서...


제가 봐도 신선한 그런 느낌의 아가씨 선택


제 팟 오빠야... 하면서 반가워요 하는데


살 녹습니다.


이 느낌 님들도 다 아실듯


맘메 드는 언냐가 먼저 말 걸어주었으면 하는 그런느낌...


기대감 상승!!!


오늘 하루의 피로가 풀리고 기분은 하늘로 올라갑니다.


그러면 모든게 오케이가 됩니다.

이 맛에 이런델 오는거 아니겟습니다.


술맛도 나죠!!!


기분따라 달리는 스타일이라 오늘 연장각은 필수


같이 간 친구놈도 팟때문에 난리가 났습니다.


부둥켜 안고 난리부르스


역시나 부장님은 센스있고 최고네요!!!


이래서 제가 다른곳으로 갈수가 없다니까요???


항상 부장님만 찾아오겠습니다. 꾸벅^^

가락시장노래방후기39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