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가락동노래방후기137 찐찐찐하게 놀수있어서~


가락동노래방후기137 찐찐찐하게 놀수있어서~
가락동노래방후기137

가락동노래방후기137


직장 동료가 생일이어서… 윤부장 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일찌감치 도착해서


삼겹살집에서 소주로 1차 먼저 먹고 입장했습니다.


저희들이 약간은 소심한^^ 성격들이어서 룸에서 적극성이 부족한 관계로…


알콜의 힘을 조금 빌리고 입장했죠!!! 술기운에 놀아야 조금더 재미있게 놀수 있기에~~~


다들 아시겠지만 여친 할것도 아니고 결혼할것도 아니고… 다들 비슷하고… 마인드가 제일 중요하죠^*^


물론 외모도 본답니다. 기본빨은 있어야죠~~~


그리고 부장님이 아가씨 성향들을 더 잘알기에 초이스는 항상 추천으로 진행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볼륨감 좋은 글렘스타일에 베이글 페이스….ㅎㅎㅎ


흔히들 베이글녀라고 합니다. 그런 아가씨로 초이스… 정말이지 찐찐하게 놀았습니다.


마인드가 좋다보니 룸분위기는 맑음상태 유지하네요~~


오늘은 뉴페이스를 추천받았는데 부장님의 추천대로 뉴페치곤 페이스 좋았고


마인드 괜찮았던 팟이어네요~~~ 말그대로 찐찐찐하게 놀수있어서 좋았네요 ㅋㅋ


가락동노래방후기137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