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가락동노래방후기131 여신을 만나다니…대박!

최종 수정일: 2023년 9월 18일


가락동노래방후기131 여신을 만나다니…대박!
가락동노래방후기131


가락동노래방후기131


휴가철인데 어디 갈데는 없고... 하는수 없이^^ 할일없는 놈들 여럿모여서 술한잔 찌끄리고... 다음은 윤부장님 방문했습니다. 미리 전화넣고 상황파악좀 하고 방문했습니다.


도착시간이 저녁 9시쯤 되었는데... 윤부장님이 지금 언냐들 많다고... 잘 오셨다고 하시네요 ㅋㅋ 기다리는거 없이 룸 입장하자마자 바로 초이스 볼수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첫조부터 세번째조까지 대략 12명정도 본거 같습니다. 너무 많이 봐도 고민^^


전 고민없이 부장님 추천으로 하진이라는 아가씨로 초이스했고요 일행들도 맘에 드는 아가씨로 초이스완료하고~~


부장님이 추천해주신 하진... 나이스한 얼굴에 퍼펙트한 몸매.. 일행들 눈이 제 팟으로 향하고 있다는거... 허나 이미 늦었다는거.. 하진이는 내꺼라는거~~~


부장님의 추천이 빛을 발휘하는 순간이었네요^^ 남들 눈총받으면서^^ 아주 좋은 팟이랑 술마시고 노래부르니 술맛 나네요~~~


마인드 또한 출중해서 분위기 잘 이끌어주고 특히나 절 아주 들었다놨다 하네요 최고였습니다. 하진^&^& 다음에는 혼자 방문해서 조용히 하진이 보고와야겠네요~


가락동노래방후기131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