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8 No.1 유흥플래너 윤부장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윤부장입니다. 저 윤부장은 한번 인연 평생 인연으로 모시겠습니다. 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고객맞춤형으로 프로그램 진행하겠습니다. 지불하신 비용 아깝지 않게 후회없이 즐겁게 놀수 있게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2145-0945 자주는 아니더라더도 한번쯤 생각나시면 꼭 윤부장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락동 NO.1 윤부장 입니다. 재방문1위 고객만족도1위 추천픽1위 신선도1위 ~~~ 직접 경험하고 느끼실수 있습니다. 24시간 문의 환영합니다.
가락동노래방8 유흥플래너 윤부장 굿!!!
친하게 알고지내는 동생이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게 됐다면서 술한잔하자고 하네요..
다들 헬조선을 떠나가는구나….라는 생각에 짜증이 몰려옵니다.
저녁에 횟집가서 소주한잔하면서 미국생활에 대해서…
그리고 우리들의 추억에 대해서 얘기 나누다보니 어느새 10시가 넘어가네요.
동생녀석이 한잔 더해야하지않겠냐며 좋은데로 가자고 난리를 칩니다.
어디를 갈까…고민하다 문득 가락동 넘버원 윤부장이 떠오르더군요.
그래서 동생한테 말했더니 자기도 좋다고 가자고 합니다.
윤부장한테 부랴부랴 전화를 걸었더니 차보내준다고하시네요.
횟집에서 커피한잔하면서 기다리다 보내준 차타고 갔습니다.
입구에 윤부장님 마중나와계서서 인사나누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 귀엽게 생긴 아가씨가 있어서 그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키도 아담하고 볼륨도 적당히 있어 품안에 품기 딱 좋은 스타일이었네요.
동생녀석도 슬림한 바디라인의 소유자를 파트너로 초이스하고
마저 술판을 이어갔습니다.
아가씨들도 미국이민얘기에 관심이 많더군요..
중간중간에 노래도 좀 부르고 룸타임내내 술마시면서 얘기를 많이 나누었습니다.
동생아…미국가더라도 가끔은 한국으로 오렴..
가락동노래방8 술맛도 좋고….아가씨들도 아주 좋았네요
공사대금을 거의 2년만에 받아냈네요. 참나…. 이런걸 떼어먹으려고하는지 참…이해가 되질않네요. 다시는 거래하지 않기위해 악착같이 받아냈습니다.
거래끝 기념을 하기위해 사업파트너인 제 친구와 둘이서 거하게 한잔 했습니다. 노가다라 술이 좀 쎈편이거든요..ㅎ 1차 2차 3차….까지 가던 끝에 윤부장 가게에 고고하게 되었네요.
윤부장님 안내받아 룸으로 들어가서 아가씨들은 윤부장님한테 위임하고 바로바로 앉혔습니다.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내가 고르는것보단 윤부장님한테 추천받는게 훨씬 결과가 좋다는…ㅋ
아가씨들 와꾸도 좋고 마인드도 좋네요. 가벼운 터치정도는 뭐 알아서 먼저 들어오니….ㅋ 기분도 좋고 술맛도 좋고….아가씨들도 아주 좋았네요. 룸타임내내 술만 엄청 마신듯……ㅋ
윤부장님 담에 봅시다~~
가락동노래방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