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가락동노래방4 재방문1위 NO.1 유흥플래너 윤부장

가락동노래방4 후기모음입니다. 찾아주신 손님께서 감사후기 남기셔서 이렇게 몇자 올려봅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언제든 방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친가격 내상제로 명품힐링서비스 최고 와꾸녀 집합소 최강 수질 상상 이상의 것^^

가락동 재방문1위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24시 상시 문의 환영  010-2145-0945

 

가락동노래방4 은근 중독성 있는 듯^^

가락동노래방4

친구들 모임이 있어 가락동에서 뭉쳤습니다. 다들 나이 먹고 나니 자기 먹고 살기 바빠서인지 자주들 만나지는 못하네요ㅜㅜ

오랜만에 뭉치다 보니 이런저런 얘기꽃을 한참을 피우면서 소주를 엄청 마신 듯…. 다들 알딸딸한 상태가 돼서 1차가 마무리됐습니다.

집구석 들어가야 할 놈들은 알아서 기어들어들 가고….. 저까지 세명 남았네요… 나름 즐달 멤버랄까?ㅎㅎ

제가 자주 가는 윤 부장님에게 향했습니다. 가면서 윤 부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오늘 와꾸 좋은 아가씨들 많이 있다고 얼른 오라고 하시네요…

없기만 해봐라….라는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ㅎㅎ 입구에서 마중 나와있는 윤 부장님 만나 반갑게 인사 나누고

룸으로 갔네요… 가슴이 두근거리는데요?ㅋ 안내받아 들어가서 잠깐 앉아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와꾸가 상당한 아가씨들이 꽤 많네요… 업소녀삘도 거의 안 나는데 와꾸가 좋다니…. 새삼 놀라울 뿐이네요

친구 놈들은에 첨 온 거라서 다들 눈이 휘둥그레져있습니다… 각자 맘에 드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마무리하고….

착석~~

룸 타임이 바로 시작됩니다.. 윤 부장님이 단골이니까 잘해드려야 한다고 아가씨들한테 협박도 해주시고…. 인사 나누고 술 말아먹으면서 우선 노래로 시작합니다.

아가씨들이 노래도 상당히 잘하는데요?ㅋ 요즘 노래들은 많이 빠른 편인데…. 숨차지도 않는지 잘들 부르네요… 보기 좋았습니다…

같이 흔들면서 부비부비도 좀 하고….아가씨들이 먼저 리드해주고 하자는데로 하다 보니 더욱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네요… 친구 놈들도 돈이 아깝지 않다며 연장 들어갑니다…. 윤 부장님도 좋아하시네요… 그렇게 정말이지… 여자친구랑 연애하듯 먹고 마시면서 놀았습니다.

은근 중독성 있는 듯…. 윤 부장님 오늘도 잘 놀고 갑니다~~~

 

가락동노래방4 윤부장님 잘 놀고 갑니다. 수고하세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가락동노래방4

얼마 전에 갔던 가락동 윤 부장님 방문한 후기 한번 올려봅니다~ 윤 부장과 밤 10시쯤 통화하고 출발 목요일 시간 때가 손님 많은 시간 때라

대기시간 좀 있다고 해서… 룸 안에서 맥주 한 잔 먹고 있음. 윤 부장 들어와서 맥주 한잔하면서 얘기도 좀 하고

동료들하고 얘기하고 있으니 대기시간은 지루하지만 나름 잘 갔음.. 대기시간 15분쯤 됐을 때쯤 초이스 준비 댔다고 함 ..

처음 아가씨 8명 들어옴 4명이서 갔는데 .. 동료 한 명이 초이스 다음 조 8명 저랑 동료 한 명 초이스~ 4명 더 보고 마지막 분 초이스~

저는 선예라는 아가씨 초이스 했음 .. 외모 쌍꺼풀 없으니 성형은 안 한 듯 커플 없는 눈을 좋아하는지라 눈이 매력이었음…

외모 나쁘지 않음.. 가인 닮았음 약간 개성도 있고 외모도 제가 볼 땐 좋았음.. 몸매도 취미로 운동 많이 한다고 했는데 ..

허벅지나 팔뚝 라인 보니 굵진 않은데 탄력 있는 거 보니 운동하는 거 많은 듯. 서비스도 좋았음..

가슴이 약간 작은 게 흠인데.. 전체적으로 봤을 때 작고 시술 안 한 게 더 좋은 듯. 말할 때 말투는 약간 맹한 구석 있음 ㅋㅋ

어감은 호감인데.. 듣다 보면 약간 맹한 티가 남 스킨십할 때 빼는 거 없었고 만지는 맛도 있고 대화하는 맛도 있는 파트너였음..

잘 마무리함~ 전체적으로 보면 이때까지 왔을 때 와꾸로 보면 나쁘지는 않으나 최고는 아니었지만..

모 제가 봤을 땐 제일 괜찮았고 성격도 은근 잘 맞아 잘 놀다 옴

가락동노래방4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