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장안동노래방후기7 중독되면 큰일이라는데~~~

장안동노래방후기7

친구와 만나기로 약속을 정하고 뭘먹을까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쭈꾸미에 쏘주가 땡겨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서로 신세한탄도 해가며ㅠㅠ 기분만 꿀꿀해 지더군요.

소주를 3병정도 마셨더니 취기가 올라오고 친구와 술한잔 더 마시기로 하고

근처에 있는 윤부장님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수요일인데도 어느정도 바쁘다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두명정도는 괜찮은 아가씨로 맞춰 주실수 있다길래

그길로 바로 나와서 향했습니다.

도착해서 일단 방이 없어 쇼파에 앉아 좀 기달렸습니다.

뜨거운 커피 한잔씩 주셔서 마시며 기다리는데 금방 방으로 안내해 주시더군요.

두명이 놀기 딱 좋은 작은 룸이였습니다.

일단 친구와 저는 초이스를 기다렸고 10분정도가 지났나 싶더니 초이스를 해주셨어요.

4명씩 3조를 볼수 있었구요.

2조중에 윤부장님 추천 해주신 아가씨로 2명 앉혔습니다.

제파트너 이름 ㅎㅇ,친구파트너는ㄷㅎ라네요.

이런 저런 얘기도 하며 신나게 음주가무를 즐겼습니다.

요즘 노래 잘 부르는 사람 많다는데 제 파트너도 아주 수준급이더군요.

얼마 마시지 않은 술에도 슬슬 취해가고 아가씨들도 취기가 오를때 쯤 시간이 다 되어 갔고

우리는 연장을하고 술을 더 마시기로..

제 파트너 술이 좀 들어가니 애인모드로 변신ㅋㅋ하더군요.

속에 있는 얘기도 하는거 보니 마음도 열어주고 애인모드에 제가 좀 편안해졌나 봅니다.

술 한잔 들어 갈때 마다 안주로 입을 주고 손도 자유롭게 아주 좋았습니다.

연장타임이 다 됐고 아쉬운 마음에 밖으로 나갈수 있냐 물어보니 안된다 하더군요.

그래서 전화번호만 따고 다음에 밥이나 같이 하기로 하고..집으로 돌아 왔네요.

윤부장님 좋은 아가씨 추천 감사합니다.

다음에 한번만 꼭 먹자 해야 겠어요^^

 


장안동노래방후기7

장안동노래방후기7 룸 독고… 중독되면 큰일이라는데 전 걱정입니다ㅋ

지난주 금욜날 과도한 업무량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지도 못하고 답답해 하던중 큰맘먹고 독고에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지금껏 독고는 이상하다 생각해왔고 사실 그래서 조금은 많이 꺼려했는지도 모르겠네요. 몇년전에 자주 다녔다가 요근래 다시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던 윤부장에게 전화를 걸고 초저녁 일찍부터 예약을 하고 처음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 지나갈때마다 조만간 다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선 결국엔 혼자서 다녀오게 되었네요. 서글서글한 인상에 윤부장님이 들어와 룸에 와서 인사를 하고 시스템 설명과 주대에 대해 또 여러가지 조언을 받고 드디어 다가온 초이스 시간 혼자와서 뻘쭘하기도 하고 긴장도 되었지만 윤부장님의 도움을 받아 5명씩 2조를 보고 2조에 2번을 찍었는데 윤부장님 다른 아가씨를 주목해주시며 혼자 오신 분들에게 좋다고 추천해주십니다.

그렇지만 조금 나이들어 보이기도 싶고 해서 제 생각대로 즐기기로 합니다. 독고로 와서 처음으로 질펀하게 놀고 싶기도 했지만 너무 이른시간이라 맨정신에는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더군여. 그래도 중간 중간에 아가씨가 알아서 애인모드를 가미 해주니 아쉬운건 없다고 생각되네요. 중간에 아가씨에게 윤부장님이 너 찍지말고 다른사람 찍으라 했는데 너 찍었다고 뻐꾸기도 잠깐 날려주니 더 신경써주는거 같아 보입니다.. 외모는 아담하면서 글래머형의 몸매에 귀여운 스타일에 얼굴과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묘한 매력을 가진 언니를 만난거 같아 오늘의 제 선택에 스스로를 칭찬합니다ㅋ

귀여운얼굴, 글래머스탈 애교 넘치는 말투!! 윤부장님께서 일찍와야 선택의 폭이 그만큼 더 넓다 하시네요. 첫손님으로 와서 급하지 않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초이스하고 놀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열심히 총알 누적시켜 조만간 또 기회를 엿봐야겠군요. 룸 독고…어떤분은 모아니면 도라고 하시고~~ 중독되면 큰일이라는데 전 걱정입니다ㅋ

장안동노래방후기7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