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왕십리노래방후기4 유흥플래너 넘버원 윤부장

왕십리노래방후기4

근처에 도착해서 10분 정도 길을 헤매다 윤 부장과 통화 후 마중 나오셔서 겨우 입성했네요…

인상이 참 좋으신 것 같은데 성격까지 무척 좋으신듯하네요

윤 부장님과 룸에서 초이스를 보는데 느낌이 엄청 좋은 처자가 있습니다

바로 그 처자로 결정하고 착석시켰습니다. 오빠~ 안녕하세요~미림이에요~ 옷 걸어드릴까요?

신발 편하게 슬리퍼로 갈아 신으실래요?^ 사근사근하니~~음… 느낌 좋았습니다.

나름 기본 베이스는 되어있는 듯한 느낌^^ 오늘 무리 없이 잘 놀 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

전 처음에 가면 대부분 오늘이 어떨 것 같다는 느낌이 오곤 합니다. 거의 들어맞는 편입니다.

단둘이 남는 시간 … 제가 조금 소극적이긴 하나 적응되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적극적인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약간 므흣합니다. 그렇게 룸에서 모자람 없이 신나게 놀았네요.

어젠 즐겁게 달리고 왔으니 이번 주는 쉬어야겠습니다. 윤 부장님 재미있었고요~~ 담에 또 보자고요~

 


왕십리노래방후기4

왕십리노래방후기4 목소리가 어린아이 같아서 더 듣기 좋았던 것 같네요

윤 부장에게 전화해서 수질 체크하니 1급수라고 하던데요.. 늘 젠틀한 게 맘에 들어서 가끔씩 찾습니다. 윤 부장을 찾아가면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룸으로 안내받고 들어가니 아가씨들이 잠시 뒤에 입장하네요. 음…… 전체적인 수질을 체크해보니….. 1급수 맞네요.. ㅋ 괜찮은 아가씨들이 꽤 많아서 초이스 하는데 애를 먹었네요.

결국 젤 어려 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하고 술 푸게 시작~~~ 아가씨가 노래도 잘하네요. 목소리가 어린아이 같아서 더 듣기 좋았던 것 같네요.ㅎ 룸에서의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적당한 터치에 오버하지 않고 잘 반응도 해주고 알아서 안겨주는 모습이 연애라도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렇게 룸 타임 내내 재밌게 마시고 놀았네요. 윤 부장~~ 담에도 에비앙으로~~오케이?ㅎ

 

왕십리노래방후기4 안녕하세요 윤부장입니다. 방문하실때 팁 하나 말씀 드리겠습니다.

술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기 때문에 형님들이 초반에 확실한 매너남이라는 콘셉트를 잡으시고 일반인,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같은 아가씨들과 한 단계씩 수위를 높이는 메리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서비스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재미나고 즐거운 두시간 보내실수 있답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술자리.. 접대에 최적화된 시간.. 힐링되는 시간 보낼수 있습니다. 믿고 맡겨만 주시면 됩니다. 유흥플래너 넘버원 윤부장입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