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천호동노래방후기6 언니들 평균 와꾸 너무 좋아요!

최종 수정일: 2023년 6월 5일

천호동노래방후기6

친구놈과 룸을 찾았습니다.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요즘 잘나간다는 퍼블릭 눈에 들어오더군요

일단은 오랜만에 가는거라 이런저런 눈팅후 전화하고 바로 달려갑니다~

전화 싹싹하게 받는군요~ 일단 합격 룰루랄라~ 열심히 차를 몰고 입장!!

입구에서 인상좋아보이는분이 맞아주시는군요~ 척봐도 윤부장님 같았습니다 ㅎ

워낙 인상좋다고 여기저기에서 보이더군요~ 하지만 저와 친구가 원한건 아가씨들!! ㅎ

윤부장님이 따라주는 맥주한잔 받고 상황설명~ 일단 자세하고 솔직하게 말해주더군요~

가진건 신용과 수질좋은 아가씨뿐이라는데ㅎ 일단 말솜씨도 인정

11시정도쯤에 간거같은데 이때가 바쁜시간인가보더군요. 언니들도 참 섹시한게.. 평균 와꾸 너무 좋구요

살짝살짝 친구 파트너 엉덩이도 좀 만지고… 가슴도 쪼물거리고

친구놈 안온다고 한거 억지로 데려왔는데 잘놀더군요 ㅋㅋ 짜식…

입이 헤벌쭉해져서ㅋㅋ 재미있게 놀더군요 ㅎㅎ

고놈참.. 안논다고해서 이번에 내가 쏘기로해서 같이 왔는데…. 지가 더신나서 ㅋ

친구놈 다음번엔 자기가 쏜다는데 이놈을 믿어야할지 ㅎㅎ 친구야 미안하다 나 나중에 혼자라도 놀러갈란다!! ~

제가 글주변이 없어서.. 글이 좀 루즈하군요 .. 아무튼.. 잘놀다 왔네요~ㅋㅋ

 


천호동노래방후기6

천호동노래방후기6 제대로 스트레스 풀고 왔습니다

친구가 윤부장님 좋다는 말에 한번 가봐야겠다는 마음 있던중 그날이 왔습니다 윤부장님께 전화해서 혼자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바로 고고 ~~

입구에서 도착해서 윤부장님에게 전화걸었더니 바로 입구로 마중나옴ㅎ 반갑게 맞아주셔서 인사하고 바로 초이스 된다하여 초이스 해준다고하네요.

초이스 봤는데 청순한 얼굴에 몸매는 글램스타일 아가씨 초이스하고 청순한게 생긴거랑은 다르게… 보면 볼수록 섹쉬한 면이 보이는데 ㅎㅎ

그래 오늘 한번 제대로 놀다가자 하는 맘으로 이름이 뭐얌ㅎ 오늘 오빠 잘해줄거징 ㅋ ㅋ 너무 좋았다 술마시는 동안에 계속흥분상태 ㅋㅋ 굿~

그렇게 계속 재미있게 술마시다가 보니까 한타임 끝났다고하네요 자연스레 또연장함ㅠㅠㅋㅋ 그렇게 연장연장하다보니 이언니 매력에 푹빠져서 2타임 놀다왔네요,ㅎㅎ하

자주 오겠다고 앞으로 신경 많이 써달라고 말했네요 혼자라 뻘쭘하지 않을지 신경써준 윤부장님께도 감사하고 혼자라고 더 적극적으로 해준 아가씨도 고맙고……

하여간 제대로 스트레스 풀고 왔습니다 또 방문할게요 부장님^^

천호동노래방후기6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