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팩트 제제

군자노래방후기11 아가씨도 좋아하는 눈치였다는…ㅋ

군자노래방후기11

친구와 둘이 가볍게 놀고왔습니다 윤부장님 항상 잘해주신덕에 믿음을 가지고 잇죠 전항상….

초이스해서 처음으로 룸안에서 흥분했습니다 슬쩍슬쩍 보이는 언니속옷이 너무 야하네요…

컨셉이 아주좋았어요 처음에는 살색이라 팬티를안입은줄 알았네요 이렇게 순진할수가 ㅋㅋ

자꾸 그곳으로 향해지는 이유는 단 한가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그곳의 은밀한 숲속!

비춰지는게 술먹는데 집중이 되지않고 자꾸만 올라가고싶어지는 충동

애써 티안내려고 참아봅니다 외모는 화려한 튜닝빨에 조화가 잘되있어 이쁘네요

너무 섹하게 생겨서 상상속에 빠져듭니다 ㅎ

룸타임내내 환상에 빠져서 정말로 꼴릿한 느낌충만한 가운데 마쳤네요..ㅎ

윤부장님 초이스 굿이였슴다. 바뻐서 얼굴못보고 왔는데 다음에 가면 술한잔 해요~

 


군자노래방후기11

군자노래방후기11 내파트너 슴가 잘 부탁해요~~ㅋ

회사 여직원 하나가 새로 들어왔는데 스타일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슴가가 크기도 하거니와…뭐랄까 몸매에 딱 맞아떨어진다고 할까…. 보고있으면 섹시하단 생각이 자연스럽게 듭니다..

그래서 요즘 일이 더 잘 안되고 있다는..ㅎㅎ 그 아가씨 지켜보다가 오늘은 슴가좋은 아가씨랑 좀 놀아야겠다싶어서 달려갔네요.

윤부장님한테 슴가위주로 넣어달라고 부탁해놨더니 룸에 들어가자마자 슴가좋은 아가씨들만 주루룩 들어옵니다.

슴가좋은 아가씨들중에서도 몸매가 더욱더 돋보이는 아가씨가 하나 있어서 앉혔네요. 이름은 그냥 슴가라고 제가 새로 지어줬습니다.ㅋ 아가씨도 좋아하는 눈치였다는…ㅋ

앉아서 회사여직원얘기도 좀 하고 놀고있는데 갑자기 친구녀석이 전화를 하네요. 마침 근처여서 바로 불렀습니다. 윤부장님한테 얘기하고 아가씨도 불러서 초이스하고 넷이서 놀았습니다.

저는 그래서 룸타임을 좀더 오래 즐길수있어서 좋았네요… 윤부장님 잘놀고가요~~ 내파트너 슴가 잘 부탁해요~~ㅋ

 


군자노래방후기11

군자노래방후기11 확실히 와꾸들이 남달라….ㅋ

일을 마치고 회사동료들과 시원한 맥주한잔 하기로하고 뭉쳤습니다. 골뱅이에 호프로 달래다보니 자연스레 좋은곳 얘기가 나오게되었네요. 룸이 낫네 풀이 낫네 하드가 낫네등등.. 열띤 의견의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 결국 와꾸좋기로 소문난 윤부장이 1등이 됐네요.ㅋ 그래서 함 달렸습니다. 전 윤부장 전번을 알고있는지라…제가 전화하고 바로 건너갔죠.

이래저래하니까 와꾸가 반드시 좋아야한다…라고 특별지시까지해놓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도 입장하고… 동료들은 열심히 침을 흘리기 시작하더군요 오늘따라 유난히도 와꾸가 좋은듯해요. 윤부장은 역시 약속을 잘지키는 사람이라는…ㅎㅎㅎ 하나씩 기막히는 아가씨들로 초이스완료하고 술판을 벌립니다.

시원한 맥주가 오늘은 더욱더 시원하네요.ㅎㅎ 나중에 어떻게 함 해보려고 후배놈하나가 아주 열심입니다. 회사일을 그렇게 열심히좀하지..ㅋㅋㅋㅋㅋ 귀엽기도하고 재밌기도하네요.오늘도 나름 유쾌한 술판이었네요. 확실히 와꾸들이 남달라….ㅋ

군자노래방후기11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